A/S안내

A/S접수를 할 경우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택배 A/S를 접수하기 전 사용설명서와 홈페이지의 FAQ를 이용하여 단순 오동작이 아닌지 확인합니다.

본 제품 사용 중 고장/ 장애 상황 발생시,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 전화 문의를 통해 진단 사항을 파악 후 택배 A/S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택배 A/S를 접수 이용은 홈페이지 회원 가입이 필요하며 A/S 접수 후 지정 택배사인 CJ 택배(1588-1255)를 통해 제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운임료는 고객이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퀵서비스로 제품을 발송하시면 수취거절 및 반송조치 됩니다.)

A/S 과정에서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으므로 미리 데이터 백업 후 제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삭제된 데이터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 미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린 후 절차와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무상 수리의 경우 왕복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하며,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 및 유상수리 경우 / 단순 펌웨어 요청 / CJ 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 이용 경우
- 제품 탈거 및 설치 시 발생하는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수리 후 3개월 이내에 연락이 되지 않으면 당사는 보관 의무가 없으며, 임의폐기 처분합니다.

택배 A/S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767 분당수지유타워 A동 23층 스낵 고객센터 / 연락처 1899-5535

A/S 문의하기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1:1 온라인 상담을 통해 먼저 문의해주세요

스낵 고객지원센터 : 1899-5535

업무시간 : 평일 09시 ~ 18시 (점심시간 오후12시30분~1시30분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A/S 접수

홈페이지에서 A/S 접수를 신청한 후 제품을 택배로 발송해주세요.

온라인 A/S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 연락처와 제품 불량 상태를 메모하여 제품발송 시 함께 동봉해주세요.

A/S 접수 바로가기>>

제품발송

본사 지정 택배사인 CJ 택배 (1588-1255) 를 통해 방문 예약을 신청 후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배송 기사님께 전달해주세요.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운임료는 선불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A/S 처리

발송하신 제품 수취 확인 후 고객님 연락처로 SMS를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장애 증상에 따라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 연락하여 안내 후 진행됩니다.

처리 완료

A/S 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제품 발송 후 SMS를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