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 궁금하신 내용은
    자주하는 질문에서
    쉽고 빠르게 찾아보세요!

  • 1899-5535
    고객센터로
    전화문의를 해주세요!

  • FAQ에 궁금한 내용의
    답이 없을 경우 1:1 문의하기에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 택배A/S를
    보내실 경우에는
    꼭 접수증을 작성 해주세요!

자주 하는 질문 (FAQ)

FAQ에 원하는 답이 없다면 1:1 상담 문의하기를 눌러주세요.1:1 문의하기>>

  • 10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9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8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7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6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5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4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3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2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제목

    A.

    내용
  • [비스킷] 시동을 켜면 상시녹화가 되지 않고 바로 주차녹화가 돼요.

    A.
    1. 설치시 퓨즈 박스에 케이블을 올바르게 설치했는지 확인해주세요.
    (ACC(빨간선)- 시가라이터, BAT(노란선)- 비상등, 전동시트, 실내등)
    2. 맞게 설치 했다면 빨간선의 퓨즈가 끊어지지 않았는지 확인해주세요.


  • [비스킷] SD카드를 삽입하라는 알림음이 계속 울려요.

    A.
    1. 정품 메모리 카드를 사용 중인지 확인해주세요.
    2. 사용 중이라면 저장해야 하는 중요한 파일이 있는지 확인 후 SD카드를 포맷 해주세요.


  • [소다퓨어] 교체 필터는 어디서 구입하나요?

    A.
    1. 스낵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구입하기 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2. 원하시는 쇼핑몰을 선택하면 교체 필터 구입이 가능합니다.
  • [소다퓨어] 구성품은 어떻게 되나요?

    A.
    소다퓨어 본체, USB 전원 케이블, 고정 벨트, USB 시거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소다퓨어] H13 헤파필터란 무엇인가요?

    A.
    H13등급의 헤파필터로 0.3μm 이상의 입자를 99.75% 제거할 수 있으며, 필터 등급이 높을수록 초미세먼지 제거율이 높습니다.


  • [소다퓨어] UV LED 제균이 뭔가요?

    A.
    오염된 공기를 정화하면서 발생하는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등 유해 물질을 자외선 C파장을 이용해 강력하게 제거합니다.
    UV LED 제균 기능은 일정 간격으로 자동 동작되며, 작동 시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소다퓨어] 필터는 어떻게 교체하나요?

    A.
    1. 제품의 전원을 끈 후 상단의 케이스를 들어 올려 분리합니다.
    2. 필터 손잡이를 이용해 제거한 후 새로운 필터로 교체해주세요.
    3. 케이스 커버를 덮고 전원을 켭니다.


  • [소다퓨어] 필터 교체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A.
    사용하시는 시간 및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3~6개월 사이에 교체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소다퓨어] PM10 과 PM2.5는 무엇인가요?

    A.
    PM 10은 먼지 지름이 10μm보다 작은 미세먼지를 의미하며, PM 2.5는 먼지 지름이 2.5μm 보다 작은 초미세먼지를 의미합니다.


  • [소다퓨어] 케이스 커버가 분리되지 않아요.

    A.
    제품의 전원을 끈 후, 상단 케이스 커버의 뒷 부분을 들어 올려 분리해주세요.
    (제품 케이스 커버의 앞 부분부터 분리 시 제품에 손상이 가해질 수 있으므로 유의해주세요.)


  • [소다퓨어] 가정용 어댑터는 어떤 제품을 사용하나요?

    A.
    정격 전압 5V, 2A 제품을 사용하며, 핸드폰 충전용 어댑터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소다퓨어] 미세먼지 수치가 1에서 움직이지 않아요.

    A.
    1. 정격 전압이 맞는 어댑터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아니라면 정격전압 5V, 2A 제품을 사용해주세요.
  • [소다퓨어] 미세먼지 수치가 빨간 불에서 내려가지 않아요.

    A.
    1. 케이스 커버 분리 후 오른쪽에 위치한 센서 구멍에 먼지가 쌓여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먼지가 쌓여있다면 전원을 끈 상태에서 젖은 면봉을 이용해 센서를 닦아준 후 마른 면봉으로 물기를 제거 해주세요.
  • [소다퓨어] 작동하다 갑자기 꺼져요.

    A.
    1. 정격 전압이 맞는 어댑터를 사용 중인지 확인해주세요.
    2. 아니라면 정격 전압 5V, 2A 제품을 사용해주세요.
  • [소다퓨어]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A.
    1. 전원 코드나 시거잭을 연결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케이스 커버가 제대로 닫혀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케이스 커버가 제대로 닫혀있지 않으면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3. 전원 코드와 뚜껑을 확인했다면 전원 버튼을 1초 이상 눌러주세요.



  • [비스킷] 제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가입 시 제품 등록 항목에서 구입하신 제품에 부착된 시리얼넘버를 입력하여 등록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후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A.
    로그인창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신 후 고객님 정보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이 불가능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비스킷] 마이크로 SD 카드 구매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메모리 타입이 MLC를 꼭 확인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비스킷 제품의 기본 제공 메모리는 Class 10 MLC 입니다.
  • 고객지원센터의 업무시간을 알고싶어요

    A.
    고객지원센터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수리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유상 수리의 경우 고객님께 동의 후 수리를 진행하며, 수리비 결제는 계좌 입금으로 진행됩니다.
  • 제품 A/S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가입 후 1:1 문의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상담 직원이 해당 증상에 대해 파악 후 택배 A/S를 안내해드립니다.
  • [비스킷] 메모리 포맷은 어떻게 하나요?

    A.
    녹화 중인 LCD 화면 터치 후 나타나는 메뉴모드에서 '환경설정'>'시스템'>'메모리카드 포맷'을 선택하여 이용해주세요.
  • [비스킷] 시간이 맞지 않습니다.

    A.
    제품에 표시되는 시간이 정상시간과 맞지 않을 경우, 녹화 중인 LCD 화면 터치 후 나타나는 메뉴모드에서 '환경설정'>'시스템'>'시간 설정'을 통해 바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스킷] 블랙박스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A.
    블랙박스의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은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3) 제품과 연결된 마이크로 SD카드를 분리하여 PC에 연결합니다.

    4) 압축 해제한 파일을 마이크로 SD카드의 최상위로 이동합니다.(폴더 생성을 하지 말아주세요)

    5) 블랙박스의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마이크로 SD 카드를 삽입 후 전원을 켭니다.

    6) '업데이트 진행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정상적인 업데이트 진행중을 표시하며,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완료 시 자동 재부팅 됩니다. (주의 : 업데이트 중, 절대 전원이 꺼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비스킷] 메모리 수명은 어떻게 되나요?

    A.
    일반적으로 6개월 정도이며, 녹화 영상을 수시로 점검하고 주기적으로 교환해주세요.
  • [비스킷] 블랙박스 녹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A.
    32GB 메모리카드, 2채널 기준으로 상시녹화 127분, 이벤트녹화 46분, 주차녹화(충격+모션) 33분 입니다.
  • [비스킷] 안내 음성 등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A.
    녹화 중인 LCD 화면 터치 후 나타나는 메뉴모드에서 '환경설정'>'화면&음성'>'스피커 음량'을 조정해주세요. 설정 종류는 꺼짐, 작게, 크게 등 총 3종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 [비스킷] 정품 마이크로 SD카드가 아니면 고장나나요?

    A.
    제품과 호환이 가장 잘 이루어지는 정품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블랙박스 메모리 타입은 MLC Class 10을 권장합니다.
  • [비스킷] 블랙박스 터치가 잘 되지 않습니다.

    A.
    제품 LCD 패널 종류가 감압식이므로 적당한 압력을 가하여 터치해주세요.
    터치한 곳과 다른 곳이 선택될 경우 '환경설정'>'시스템'>'터치 보정'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스킷] 메뉴가 동작되지 않습니다.

    A.
    전원 케이블을 뺀 후 다시 연결해주세요. 연결 후에도 동일 증상 발생 시 택배 A/S 접수 메뉴를 선택 후 안내 사항에 따라 접수해주세요.
  • [비스킷] 부팅이 되지 않습니다.

    A.
    마이크로 SD카드가 제품에 정상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마이크로 SD 카드가 불량인 경우 동작되지 않으므로 정품 메모리카드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 SD카드를 다른 기기(카메라 등)와 연결한 경험이 있으면 포맷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비스킷]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A.
    제품의 DC-IN 단자에 상시전원케이블이 끝까지 정확히 꼽혀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작동을 전혀 하지 않을 경우 제품 뒷면의 RESET 버튼을 뾰족한 도구를 이용해 눌러주세요.
1 2 3 4 5 6 7 8 9
  • 8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7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2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제목

    A.

    내용
  • [비스킷] 시동을 켜면 상시녹화가 되지 않고 바로 주차녹화가 돼요.

    A.
    1. 설치시 퓨즈 박스에 케이블을 올바르게 설치했는지 확인해주세요.
    (ACC(빨간선)- 시가라이터, BAT(노란선)- 비상등, 전동시트, 실내등)
    2. 맞게 설치 했다면 빨간선의 퓨즈가 끊어지지 않았는지 확인해주세요.


  • [비스킷] SD카드를 삽입하라는 알림음이 계속 울려요.

    A.
    1. 정품 메모리 카드를 사용 중인지 확인해주세요.
    2. 사용 중이라면 저장해야 하는 중요한 파일이 있는지 확인 후 SD카드를 포맷 해주세요.


  • [소다퓨어] 미세먼지 수치가 1에서 움직이지 않아요.

    A.
    1. 정격 전압이 맞는 어댑터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아니라면 정격전압 5V, 2A 제품을 사용해주세요.
  • [소다퓨어] 미세먼지 수치가 빨간 불에서 내려가지 않아요.

    A.
    1. 케이스 커버 분리 후 오른쪽에 위치한 센서 구멍에 먼지가 쌓여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먼지가 쌓여있다면 전원을 끈 상태에서 젖은 면봉을 이용해 센서를 닦아준 후 마른 면봉으로 물기를 제거 해주세요.
  • [소다퓨어] 작동하다 갑자기 꺼져요.

    A.
    1. 정격 전압이 맞는 어댑터를 사용 중인지 확인해주세요.
    2. 아니라면 정격 전압 5V, 2A 제품을 사용해주세요.
  • [소다퓨어]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A.
    1. 전원 코드나 시거잭을 연결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케이스 커버가 제대로 닫혀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케이스 커버가 제대로 닫혀있지 않으면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3. 전원 코드와 뚜껑을 확인했다면 전원 버튼을 1초 이상 눌러주세요.



  • [비스킷] 정품 마이크로 SD카드가 아니면 고장나나요?

    A.
    제품과 호환이 가장 잘 이루어지는 정품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블랙박스 메모리 타입은 MLC Class 10을 권장합니다.
  • [비스킷] 블랙박스 터치가 잘 되지 않습니다.

    A.
    제품 LCD 패널 종류가 감압식이므로 적당한 압력을 가하여 터치해주세요.
    터치한 곳과 다른 곳이 선택될 경우 '환경설정'>'시스템'>'터치 보정'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스킷] 메뉴가 동작되지 않습니다.

    A.
    전원 케이블을 뺀 후 다시 연결해주세요. 연결 후에도 동일 증상 발생 시 택배 A/S 접수 메뉴를 선택 후 안내 사항에 따라 접수해주세요.
  • [비스킷] 부팅이 되지 않습니다.

    A.
    마이크로 SD카드가 제품에 정상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마이크로 SD 카드가 불량인 경우 동작되지 않으므로 정품 메모리카드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 SD카드를 다른 기기(카메라 등)와 연결한 경험이 있으면 포맷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비스킷]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A.
    제품의 DC-IN 단자에 상시전원케이블이 끝까지 정확히 꼽혀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작동을 전혀 하지 않을 경우 제품 뒷면의 RESET 버튼을 뾰족한 도구를 이용해 눌러주세요.
1 2 3
  • 6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3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소다퓨어] H13 헤파필터란 무엇인가요?

    A.
    H13등급의 헤파필터로 0.3μm 이상의 입자를 99.75% 제거할 수 있으며, 필터 등급이 높을수록 초미세먼지 제거율이 높습니다.


  • [소다퓨어] UV LED 제균이 뭔가요?

    A.
    오염된 공기를 정화하면서 발생하는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등 유해 물질을 자외선 C파장을 이용해 강력하게 제거합니다.
    UV LED 제균 기능은 일정 간격으로 자동 동작되며, 작동 시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소다퓨어] 필터는 어떻게 교체하나요?

    A.
    1. 제품의 전원을 끈 후 상단의 케이스를 들어 올려 분리합니다.
    2. 필터 손잡이를 이용해 제거한 후 새로운 필터로 교체해주세요.
    3. 케이스 커버를 덮고 전원을 켭니다.


  • [소다퓨어] 필터 교체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A.
    사용하시는 시간 및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3~6개월 사이에 교체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소다퓨어] PM10 과 PM2.5는 무엇인가요?

    A.
    PM 10은 먼지 지름이 10μm보다 작은 미세먼지를 의미하며, PM 2.5는 먼지 지름이 2.5μm 보다 작은 초미세먼지를 의미합니다.


  • [소다퓨어] 케이스 커버가 분리되지 않아요.

    A.
    제품의 전원을 끈 후, 상단 케이스 커버의 뒷 부분을 들어 올려 분리해주세요.
    (제품 케이스 커버의 앞 부분부터 분리 시 제품에 손상이 가해질 수 있으므로 유의해주세요.)


  • [소다퓨어] 가정용 어댑터는 어떤 제품을 사용하나요?

    A.
    정격 전압 5V, 2A 제품을 사용하며, 핸드폰 충전용 어댑터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비스킷] 메모리 포맷은 어떻게 하나요?

    A.
    녹화 중인 LCD 화면 터치 후 나타나는 메뉴모드에서 '환경설정'>'시스템'>'메모리카드 포맷'을 선택하여 이용해주세요.
  • [비스킷] 시간이 맞지 않습니다.

    A.
    제품에 표시되는 시간이 정상시간과 맞지 않을 경우, 녹화 중인 LCD 화면 터치 후 나타나는 메뉴모드에서 '환경설정'>'시스템'>'시간 설정'을 통해 바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스킷] 블랙박스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A.
    블랙박스의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은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3) 제품과 연결된 마이크로 SD카드를 분리하여 PC에 연결합니다.

    4) 압축 해제한 파일을 마이크로 SD카드의 최상위로 이동합니다.(폴더 생성을 하지 말아주세요)

    5) 블랙박스의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마이크로 SD 카드를 삽입 후 전원을 켭니다.

    6) '업데이트 진행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정상적인 업데이트 진행중을 표시하며,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완료 시 자동 재부팅 됩니다. (주의 : 업데이트 중, 절대 전원이 꺼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비스킷] 메모리 수명은 어떻게 되나요?

    A.
    일반적으로 6개월 정도이며, 녹화 영상을 수시로 점검하고 주기적으로 교환해주세요.
  • [비스킷] 블랙박스 녹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A.
    32GB 메모리카드, 2채널 기준으로 상시녹화 127분, 이벤트녹화 46분, 주차녹화(충격+모션) 33분 입니다.
  • [비스킷] 안내 음성 등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A.
    녹화 중인 LCD 화면 터치 후 나타나는 메뉴모드에서 '환경설정'>'화면&음성'>'스피커 음량'을 조정해주세요. 설정 종류는 꺼짐, 작게, 크게 등 총 3종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1 2 3
  • 9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5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4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지원센터의 업무시간을 알고싶어요

    A.
    고객지원센터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수리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유상 수리의 경우 고객님께 동의 후 수리를 진행하며, 수리비 결제는 계좌 입금으로 진행됩니다.
  • 제품 A/S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가입 후 1:1 문의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상담 직원이 해당 증상에 대해 파악 후 택배 A/S를 안내해드립니다.
1 2
  • 10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스킷 K1의 PC 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전용 뷰어 실행 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 PC 뷰어 사용 권장 사양은 Window7 이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소다퓨어] 교체 필터는 어디서 구입하나요?

    A.
    1. 스낵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구입하기 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2. 원하시는 쇼핑몰을 선택하면 교체 필터 구입이 가능합니다.
  • [소다퓨어] 구성품은 어떻게 되나요?

    A.
    소다퓨어 본체, USB 전원 케이블, 고정 벨트, USB 시거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비스킷] 제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가입 시 제품 등록 항목에서 구입하신 제품에 부착된 시리얼넘버를 입력하여 등록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후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A.
    로그인창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신 후 고객님 정보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이 불가능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비스킷] 마이크로 SD 카드 구매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메모리 타입이 MLC를 꼭 확인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비스킷 제품의 기본 제공 메모리는 Class 10 MLC 입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