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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하는 질문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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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가입 시 제품 등록 항목에서 구입하신 제품에 부착된 시리얼넘버를 입력하여 등록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후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A.
    로그인창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신 후 고객님 정보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이 불가능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마이크로 SD 카드 구매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메모리 타입이 MLC를 꼭 확인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비스킷 제품의 기본 제공 메모리는 Class 10 MLC 입니다.
  • 고객지원센터의 업무시간을 알고싶어요

    A.
    고객지원센터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수리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유상 수리의 경우 고객님께 동의 후 수리를 진행하며, 수리비 결제는 계좌 입금으로 진행됩니다.
  • 제품 A/S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가입 후 1:1 문의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상담 직원이 해당 증상에 대해 파악 후 택배 A/S를 안내해드립니다.
  • 메모리 포맷은 어떻게 하나요?

    A.
    녹화 중인 LCD 화면 터치 후 나타나는 메뉴모드에서 '환경설정'>'시스템'>'메모리카드 포맷'을 선택하여 이용해주세요.
  • 시간이 맞지 않습니다.

    A.
    제품에 표시되는 시간이 정상시간과 맞지 않을 경우, 녹화 중인 LCD 화면 터치 후 나타나는 메뉴모드에서 '환경설정'>'시스템'>'시간 설정'을 통해 바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블랙박스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A.
    블랙박스의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은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3) 제품과 연결된 마이크로 SD카드를 분리하여 PC에 연결합니다.

    4) 압축 해제한 파일을 마이크로 SD카드의 최상위로 이동합니다.(폴더 생성을 하지 말아주세요)

    5) 블랙박스의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마이크로 SD 카드를 삽입 후 전원을 켭니다.

    6) '업데이트 진행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정상적인 업데이트 진행중을 표시하며,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완료 시 자동 재부팅 됩니다. (주의 : 업데이트 중, 절대 전원이 꺼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메모리 수명은 어떻게 되나요?

    A.
    일반적으로 6개월 정도이며, 녹화 영상을 수시로 점검하고 주기적으로 교환해주세요.
  • 블랙박스 녹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A.
    32GB 메모리카드, 2채널 기준으로 상시녹화 127분, 이벤트녹화 46분, 주차녹화(충격+모션) 33분 입니다.
  • 안내 음성 등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A.
    녹화 중인 LCD 화면 터치 후 나타나는 메뉴모드에서 '환경설정'>'화면&음성'>'스피커 음량'을 조정해주세요. 설정 종류는 꺼짐, 작게, 크게 등 총 3종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 정품 마이크로 SD카드가 아니면 고장나나요?

    A.
    제품과 호환이 가장 잘 이루어지는 정품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블랙박스 메모리 타입은 MLC Class 10을 권장합니다.
  • 블랙박스 터치가 잘 되지 않습니다.

    A.
    제품 LCD 패널 종류가 감압식이므로 적당한 압력을 가하여 터치해주세요.
    터치한 곳과 다른 곳이 선택될 경우 '환경설정'>'시스템'>'터치 보정'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뉴가 동작되지 않습니다.

    A.
    전원 케이블을 뺀 후 다시 연결해주세요. 연결 후에도 동일 증상 발생 시 택배 A/S 접수 메뉴를 선택 후 안내 사항에 따라 접수해주세요.
  • 부팅이 되지 않습니다.

    A.
    마이크로 SD카드가 제품에 정상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마이크로 SD 카드가 불량인 경우 동작되지 않으므로 정품 메모리카드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 SD카드를 다른 기기(카메라 등)와 연결한 경험이 있으면 포맷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A.
    제품의 DC-IN 단자에 상시전원케이블이 끝까지 정확히 꼽혀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작동을 전혀 하지 않을 경우 제품 뒷면의 RESET 버튼을 뾰족한 도구를 이용해 눌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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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품 마이크로 SD카드가 아니면 고장나나요?

    A.
    제품과 호환이 가장 잘 이루어지는 정품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블랙박스 메모리 타입은 MLC Class 10을 권장합니다.
  • 블랙박스 터치가 잘 되지 않습니다.

    A.
    제품 LCD 패널 종류가 감압식이므로 적당한 압력을 가하여 터치해주세요.
    터치한 곳과 다른 곳이 선택될 경우 '환경설정'>'시스템'>'터치 보정'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뉴가 동작되지 않습니다.

    A.
    전원 케이블을 뺀 후 다시 연결해주세요. 연결 후에도 동일 증상 발생 시 택배 A/S 접수 메뉴를 선택 후 안내 사항에 따라 접수해주세요.
  • 부팅이 되지 않습니다.

    A.
    마이크로 SD카드가 제품에 정상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마이크로 SD 카드가 불량인 경우 동작되지 않으므로 정품 메모리카드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 SD카드를 다른 기기(카메라 등)와 연결한 경험이 있으면 포맷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A.
    제품의 DC-IN 단자에 상시전원케이블이 끝까지 정확히 꼽혀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작동을 전혀 하지 않을 경우 제품 뒷면의 RESET 버튼을 뾰족한 도구를 이용해 눌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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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모리 포맷은 어떻게 하나요?

    A.
    녹화 중인 LCD 화면 터치 후 나타나는 메뉴모드에서 '환경설정'>'시스템'>'메모리카드 포맷'을 선택하여 이용해주세요.
  • 시간이 맞지 않습니다.

    A.
    제품에 표시되는 시간이 정상시간과 맞지 않을 경우, 녹화 중인 LCD 화면 터치 후 나타나는 메뉴모드에서 '환경설정'>'시스템'>'시간 설정'을 통해 바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블랙박스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A.
    블랙박스의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은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3) 제품과 연결된 마이크로 SD카드를 분리하여 PC에 연결합니다.

    4) 압축 해제한 파일을 마이크로 SD카드의 최상위로 이동합니다.(폴더 생성을 하지 말아주세요)

    5) 블랙박스의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마이크로 SD 카드를 삽입 후 전원을 켭니다.

    6) '업데이트 진행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정상적인 업데이트 진행중을 표시하며,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완료 시 자동 재부팅 됩니다. (주의 : 업데이트 중, 절대 전원이 꺼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메모리 수명은 어떻게 되나요?

    A.
    일반적으로 6개월 정도이며, 녹화 영상을 수시로 점검하고 주기적으로 교환해주세요.
  • 블랙박스 녹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A.
    32GB 메모리카드, 2채널 기준으로 상시녹화 127분, 이벤트녹화 46분, 주차녹화(충격+모션) 33분 입니다.
  • 안내 음성 등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A.
    녹화 중인 LCD 화면 터치 후 나타나는 메뉴모드에서 '환경설정'>'화면&음성'>'스피커 음량'을 조정해주세요. 설정 종류는 꺼짐, 작게, 크게 등 총 3종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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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지원센터의 업무시간을 알고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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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지원센터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수리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유상 수리의 경우 고객님께 동의 후 수리를 진행하며, 수리비 결제는 계좌 입금으로 진행됩니다.
  • 제품 A/S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가입 후 1:1 문의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상담 직원이 해당 증상에 대해 파악 후 택배 A/S를 안내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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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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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 가입 시 제품 등록 항목에서 구입하신 제품에 부착된 시리얼넘버를 입력하여 등록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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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그인창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신 후 고객님 정보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이 불가능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마이크로 SD 카드 구매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메모리 타입이 MLC를 꼭 확인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비스킷 제품의 기본 제공 메모리는 Class 10 MLC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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